오예~!!
사운드 마우스 모두 나옵니다.
VDMS로 실행시 마우스 안 나오는 문제.

정품임에도 사운드가 안 나오는 괴로운 호환성.
이것은 진실이 아니었습니다. 전 바보였어요.

일단 캡쳐화면을 올릴게요.

이렇게하면 될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얘만 바꾸지말고 실행파일 전부!



이미 사운드 안 들으면서 3화까지 갔는데 오프닝이라도 녹화해보겠습니다.
단지 VDMS특성상 상당히 느립니다만, 나옵니다.

립에서되는지는 실험한번 해보겠지만서도 립은 엔딩도 없다니 패스할까하고있어요.

도스 게임XP에서 돌리려는 사람이면 등록정보 보는 법은 알테니 저 그림이면 여러분과 사운드가 함게하리라 믿습니다. 도스박스에서의 결과는 조금후에 추가할게요.

+도스박스에서 분홍화면과 함께 다운되었습니다. 콘트롤+F9롤 탈출
+사운드는 노이즈가 장난 아니고 비트부분이 멜로디보다 커서 거의 리듬합주 같이 나옵니다. 이건 사운드카드마다 다른건지 아님 VDMS 설정 문제인지 잘 모르겠어요. 설정을 바꾸면 노이즈가 작아지기는 한데...일단 조정완료하면 이것도 추가할게요. 안되면 그냥 리듬합주와 함께;;

+20080204PC플레이어 부록판. 이게 정식 한국 발매판입니다. 돌아다니는 도스판은 일어버전 크랙에 한글 언어코드만 씌운 것이라 구조가 좀 달라요. 이걸 올려야 되나;;
큼. 안 파는 것 맞죠? 안판다면 문제 될 것은 없지만 말입니다.
배치 파일은 오른마우스 클릭하고 편집하시면 다른 게임의 먹통 EXE파일도 무사히 켤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크사이드 스토리 치트 입력이라든지요?? 하하;;
또하나 무슨 수를 써도 캡쳐 안됩니다. (화면 가득 물음표가 차서 나오더군요)신기할 정도여요. 사운드는 푸가가 FM음원을 쓰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것 같기는 한데 도저히 해결법을 못찾았습니다. 아직 완벽한 에뮬레이터는 없나봐요.

+20080205 걍 인스톨 해서 압축해서 올립니다. 안에 있는 XP.BAT클릭하시면 실행 됩니다.
제 걸로 일단 확인했습니다. 노사운드 클릭하시면 다운은 안 될겁니다. 참 폴더 경로에 한글 안 들어가게 해주세요. 빈칸도 있으면 안 됩니다. 저도 한번 포멧을 하는 바람에 깜빡했습니다.
Posted by 茴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