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전서

윈도우9×게임 2007.08.12 11:27
마법사가되는 방법 1 메뉴얼

용량 줄였습니다. 중철이 뭔지 아는 분은 다운받으면 유용할 듯.
순서를 중철식으로 조판해서 그냥 보면 페이지가 뒤섞여있음.
(호치키스 제본용)
큼...압축해서 올려요. 이제와 정품 초기 버전 있는 분은 거의 없을테니까요.
Posted by 茴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upenn.tistory.com BlogIcon 미라클러 2007.08.21 14: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얼마만에 보는 것인지 ㅋㅋ

  2. 지나가는나그네 2010.03.10 15: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감사합니다. 이거 집에 있었는데 버렸거든요. 다시 필요했는데 감사요~

  3. 2012.12.27 13: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허허허허허거헉!!!!
    감사합니다 ㅠㅠ 이런 귀중한 ㅠㅠ 귀중한 것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양면으로 뽑아서 찰칵찰칵??

    • Favicon of https://ad20thlyan.tistory.com BlogIcon 茴香 2012.12.27 14: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양면으로 뽑아서 호치키스 제본하면 됩니다.
      그나마 이거라도 만들어놓기를 잘했어요. 이게 있어야 게임 분위기가 살거든요.

  4. Favicon of http://12 BlogIcon 레로 2015.05.27 03: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 꼭 한번 읽어보고 싶었어요..
    스캔 수고하셨습니다! 잘 읽을게요!!

    • Favicon of https://ad20thlyan.tistory.com BlogIcon 茴香 2015.06.02 20: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냥 읽으실 분들을 위해 중철용이 아닌 순서대로 둔 것도 생각했어야 하는데....
      문제는 저도 저 책을 잃어버려서 다시 스캔할 수가 없네요.
      도움이 되셨다니 기쁩니다.

  5. 지나가다 2017.08.11 12: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저도 잃어 버렸었는데 다시 해봐야 겠네요

  6. ㅇㅇ 2018.07.03 14: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올려주신 덕분에 10년이 지난 지금도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