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회 한정판과 거의 같은 구성인데 무슨 파일인가 뭔가만 없는 한정판.

새거 싸게 사서 만족이기는 하지만 미묘하게 부족한 느낌이 드는 패키지.

 

 팔콤 홈에서 직접 사서 페르가나 종이 액자(의도를 알 수 없는)를 같이 받았다.

비스타 대응판의 크기를 봐라. 사고 약간 실망한 볼륨. 보관하기는 좋지만 너무 작아.

 

진짜 작다. 화보집은 진짜 조그매.

게임이 되는 패키지를 샀는데 뭐 그래서 만족.

개인 소장용 한글 패치를 완성하면 구워서 이 DVD케이스에 넣을 생각이다. 열어 본 사람은 알겠지만 안에 끼우는 자리가 하나 더 있다. 메일 매거진 한정 증정 CD끼우는 자리. 나는 늦게 사서 못 받았거든. 그거!!!

Posted by 茴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Hack茶ん 2013.03.30 20: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초회판은 구입했었지요. 출시 당시긴 하데 일본 내에만 배송해 준다던 Extra Disk 덕에 맨붕했던 기억이...(결국 포기하고 받으신 분에게 이미지를 받았지요.)
    그 초회판은 서랍에 있습니다만... 솔직히 오리진 초회 구성은 좀 허접했(...)

    그나저나... 비스타 대응판도 사셨군요.(이번달 22일 윈8 대응판도 나왔던데 말이죠...)
    더이상 PC용 패키지를 안내는 것 같아 윈7 대응판이 마지막이면 싸악 사들일까 생각했는데...
    윈8 대응판 출시 소식에 좌절했지요. 아하하하하하 -ㅁ-;;

    • Favicon of https://ad20thlyan.tistory.com BlogIcon 茴香 2013.03.30 21: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 이미지 팔콤 메일 매거진 링크에서 한동안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거기서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이벤트 디스크는 지금도 괜히 억울하네요. 주려면 다 주든가;;

      어차피 게임만 되면 되니까 저걸로 만족입니다.
      일어가 많이 어렵지는 않았는데 퍼즐 부분을 대강 읽었더니 괜히 헤맸던 기억이 나네요. 읽는 속도가 현저히 느려져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