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10 Update Brandnew Patch : http://ad20thlyan.tistory.com/167

말은 0.8b지만 사실상 최종버전: 오프닝에 나오는 대사까지 수정했습니다.

01234

뭐가 올라갔는지 모르지만 번역하고 적용하다 캡쳐한 것들 중복 있을지도요.

JpnPatch0.8b.zip

Microsoft AppLocale???
whiteday : labyrinth named School - Japanese patch0.8.b
* In Game folder & Please Starting NEW game!!

살다 살다 별 짓을 다해보는 화이트데이 일어화.
-자판기 메시지에서 콩의눈, 캔커피, 도시락이 남아있어서 어쩌고 하는 소리는 엔진의 특성상 그냥 음식으로 통일했습니다.
히라가나로 음식이라 안 예쁩니다.
-문서 복원판을 기준으로 해서 WMA플레이어 작동되고 학원괴담10하고 연두신문 가을호가 있습니다.
-한글판에는 없는 아이템 획득 치트를 넣었습니다. 이유는 일판으로는 콘솔적용이 불가능(한글 알면 한글 윈도로 하는 그런 특이한 방법도 있음)하므로 그냥 몇 개.

이름 치트(cheat)인데 한글로 쳐도 되고 영어로 쳐도 됩니다. 설명 안 써도 대충 뭔지 알 수 있는 이름들...
노 에라=No Error : 이건 원래 있는 거라 아실 거고
소 모품=Dabe Mono
무 쓸모=Iranai Mono
모두 다=All Item

마지막으로 오탈자 찾기가 귀찮고 힘드니까 0.8b에서 끝입니다.
그리고 아마 사동피동 엉망에다 탁음반탁음이 좀 오타가 좀 많이 났겠지만 그건 제가 볼 능력이 없네요.
가급적 패키지의 로망에 적용하세요. 그래야 버그가 없습니다. 콘솔쓰면 버그 있어도 상관은 없지만요.


오프닝은 한자가 보이지만 이건 그림이라 가능한 것. 한자는 몇 자 인식 못합니다.

치트...설정을 잘못해서 이상한 아이템도 얻어집니다. 이유가 뭔지는 뜯어보면 알겠지만.
다른 해상도에 다른컴(윈도우7 펜린)에도 잘되요. 32비트긴 하지만. 저 초반메뉴는 좀 말을 고쳐서 짧게 하는 게 예쁠 것 같고, 시간 코드는 아무리 찾아도 안보여서 무리고 뭐 그렇지만 일단 대충 볼만은 합니다.
 
+0.8c 첨부. 이유요? 오프닝에 한자가 깨졌거든요!!

JpnPatch0.8c.zip


그외 한글로 나오는 부분은 제 능력 밖의 부분이 맞습니다. 이제 오프닝 테스트 끝났으니 다시 콘솔 깔아서 돌아다녀봐야죠. 어디 또 깨진데 있나.
Posted by 茴香
,